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의성군의회 회의록

Uiseong 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260회의성군의회(제2차 정례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의성군의회사무과


일  시  2022년 11월 22일(화)  11시00분


제260회 의성군의회(제2차 정례회) 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회사
1.  폐  식

(사회 : 의정계장 신종인)


(10시58분 개식)

○자리를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60회 의성군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시어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이어서 애국가 제창을 하겠습니다.
  애국가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직접 부르지 않고 반주로 대체하겠습니다.
    (애국가 연주)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김광호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의장 김광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김주수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겨울의 문턱에서 내년도 우리 군 전체 살림살이를 살펴보는 제260회 의성군의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먼저 우리 의회에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말씀을 드립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 군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하시는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힘든 여건 속에서도 의성의 발전을 위해 군정을 이끌어주시는 김주수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부터 18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되는 이번 제2차 정례회는 내년도 군 살림살이인 2023년도 예산안을 비롯한 각종 기금운용계획안과 조례안, 군정질문 등 비중 있는 안건을 심의해야 하는 1년 중 가장 중요한 회기입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께서는 의정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모든 의안들에 대하여는 면밀하고 깊이 있는 심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예산안 심사 시 농업 경쟁력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지역 균형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알차고 건전한 예산이 성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서는 예산안 심사와 군정질문 시 성실하고 진솔한 설명과 답변이 되도록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한해를 되돌아보면 우리 의회는 임시회와 정례회를 진행하면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는 군민들의 웃음과 행복을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이제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었습니다.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없는지 잘 살펴보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라며, 화재 예방, 한파대책 수립 등 동절기 각종 재난 대비 활동에도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이번 제2차 정례회가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동료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하면서,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제260회 의성군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어서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1시07분 폐식)


의성군의회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